src 디렉토리에
CluOne
디렉토리가 있지만 컴파일러는 이것을 알지 못합니다. 구성 파일이 업데이트 되어
CluOne
패키지를 유효한 언리얼스크립트 패키지로 등록해야 합니다.
UDK\UDKGame\Config\UDKEngine.ini
파일을 열고
[Editor.EditorEngine]
이라는 섹션을 찾습니다. 이 섹션에서
EditPackages=라는 엔트리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패키지들은 컴파일러가 컴파일할 것을 고려하는 기본 패키지들입니다. =EditPackages=는 베이스 UDK 패키지를 위해 보존되며, 커스텀 패키지들이 =ModEditPackages=로서 추가되야 합니다. 따라서 =CluOne
패키지의 경우
ModEditPackages=CluOne
이 추가되야 합니다. =EditPackages 와 =ModEditPackages=에 수록된 패키지의 순서는 중요합니다. 이것은 패키지가 컴파일 되는 순서를 정의하며, 클래스의 계층구조에 영향을 줍니다. 클래스는 부모 클래스가 컴파일되지 않았으면 컴파일될 수 없습니다. 언리얼스크립트 컴파일러는 Java 컴파일러처럼 세련되지 않아서 스스로 컴파일 순서를 알아내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