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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tering UNREAL

게임 개발의 전반적인 프로세스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면서 높은 퀄리티의 프로젝트 진행 방법
멋지고 명쾌한 게임 월드를 제작하는 방법
언리얼 엔진 3의 업그레이드된 라이팅 시스템에 대한 이해
언리얼 키즈멧을 이용해 복잡한 게임 플레이 스크립트를 편하고 빠르게 제작하는 방법
언리얼 마니티를 이용해 게임 에셋을 애니메이션하는 방법
게임의 퍼포먼스를 진단하는 방법
라이트와 표면 간 상호 작용을 제어해서 레벨을 최적화하는 방법
레벨 스트리밍 기법을 이용해 방대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레벨을 생성하는 방법

설마 3D Buzz에서 본 강의내용 그대로 한글화만 한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