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의 전반적인 프로세스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면서 높은 퀄리티의 프로젝트 진행 방법
멋지고 명쾌한 게임 월드를 제작하는 방법
언리얼 엔진 3의 업그레이드된 라이팅 시스템에 대한 이해
언리얼 키즈멧을 이용해 복잡한 게임 플레이 스크립트를 편하고 빠르게 제작하는 방법
언리얼 마니티를 이용해 게임 에셋을 애니메이션하는 방법
게임의 퍼포먼스를 진단하는 방법
라이트와 표면 간 상호 작용을 제어해서 레벨을 최적화하는 방법
레벨 스트리밍 기법을 이용해 방대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레벨을 생성하는 방법
설마 3D Buzz에서 본 강의내용 그대로 한글화만 한건 아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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